시간관리하기

이전/A wise saying 2005. 6. 16. 05:19


1..
나는 인생의 명확한 목표를 완수 할 수 있는 능력이 나에게 있음을 알고 있다.
그러므로 내 자신에게 끈기, 그 목표 달성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요구하며
바로 이 자리에서 나는 그러한 요구를 수락하여 행동으로 옮길 것을 약속하는 바이다.







2..
나는 정신을 지배하는 생각이 결국에는 외적으로 표출되고 행동으로 나타나며
점차적으로는 그 생각이 물리적 현실로 변형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므로 매일 30분마다 생각을 집중하여
내가 미래에 되고 싶은사람의 모습을 떠올리고
마음속에 그것을 선명하게 그려볼 것이다.







3..
나는 자기 암시의 법칙을 통해 이미 알고 있다.
내가 진정으로 끊임없이 뭔가를 갈망하면 결국 그것을 성취 할 수 있도록
어떤 실질적인 방법이 스스로 내 앞에 그 모습을 드러낼 것이라는 것을..
따라서, 나는 매일 10분을 자신감을 갖기 위해 노력하는데 할애할 것이다.







4..
나는 명확히 인생에서 이루고 싶은 것을 자세히 기록했으며
그것의 실현을 위해 필요한 자신감을 갖기 전까지는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5..
어떤 부나 위치도 진실과 정의를 토대로 완성된 것이 아니라면
오래 갈 수 없다는 것을 나는 완벽히 이해하고 있다.
그러므로 관련된 모든 이들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일이 아니라면
절대 그 일에 관여하지 않는다.







내가 이용하고 싶은 힘이 스스로 나에게 다가오게 하고
다른 사람들이 자신해서 나를 도와주게 만들어
그런 도움을 바탕으로 성공을 만들어나갈 것이다.
내가 다른 사람들에게 잘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도 나에게 잘 해 주도록 이끌 것이다.
또한, 증오, 질투, 부러움, 이기심, 냉소적인 태도 등은
전부 없애고 대신 모든 인간에 대한 사랑을 키워나간다.
다른 사람들에 대한 부정적인 태도는
절대 나에게 성공을 가져다 줄 수 없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내가 다른 사람들과 내 자신의 가치를 믿기 때문에
남들도 나의 가치를 진정 인정하게 만들 것이다.


'이전 > A wise say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0짜리 인생?  (0) 2005.06.19
  (1) 2005.06.18
진정한 독서인이 되고자 한다면  (0) 2005.06.14
최인호의 길 없는 길에서  (0) 2005.06.13
나이들면 지켜야 할것들  (0) 2005.06.07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