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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응대
이전/인간관계
2005. 6. 9. 16:55
전화응대
1. 올바른 전화응대 방법
전화응대의 중요성
전화를 드는 순간부터 전화를 고객으로 생각합시다.
- 전화는 고객이나 상대방의 얼굴을 직접 보지 못하고 대화하기 때문에 자칫하면 실수하기
쉽고 오해가 발생할 소지가 많습니다.
- 특히, 고객을 직접대면하는 창구에서는 전화예절이 더욱 중요시 되는데 이는 전화가 고객,
거래처와회사를 연철하는 커뮤니케이션의 수단일 뿐만 아니라, 영업의 도구로써도 이용되기
때문입니다.
- 바른 전화응대는 본인 자신의 회사의 이미지를 높이는데도 큰 역할을 합니다.
마음으로 느낍시다
1. 올바른 전화응대 방법
전화응대의 중요성
전화를 드는 순간부터 전화를 고객으로 생각합시다.
- 전화는 고객이나 상대방의 얼굴을 직접 보지 못하고 대화하기 때문에 자칫하면 실수하기
쉽고 오해가 발생할 소지가 많습니다.
- 특히, 고객을 직접대면하는 창구에서는 전화예절이 더욱 중요시 되는데 이는 전화가 고객,
거래처와회사를 연철하는 커뮤니케이션의 수단일 뿐만 아니라, 영업의 도구로써도 이용되기
때문입니다.
- 바른 전화응대는 본인 자신의 회사의 이미지를 높이는데도 큰 역할을 합니다.
마음으로 느낍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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