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응대

이전/인간관계 2005. 6. 9. 16:55
전화응대

1. 올바른 전화응대 방법

전화응대의 중요성

전화를 드는 순간부터 전화를 고객으로 생각합시다.

- 전화는 고객이나 상대방의 얼굴을 직접 보지 못하고 대화하기 때문에 자칫하면 실수하기

쉽고 오해가 발생할 소지가 많습니다.

- 특히, 고객을 직접대면하는 창구에서는 전화예절이 더욱 중요시 되는데 이는 전화가 고객,

거래처와회사를 연철하는 커뮤니케이션의 수단일 뿐만 아니라, 영업의 도구로써도 이용되기
때문입니다.

- 바른 전화응대는 본인 자신의 회사의 이미지를 높이는데도 큰 역할을 합니다.

마음으로 느낍시다

'이전 > 인간관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북한 상대와 만날때  (0) 2005.06.09
♡♠ 성공을 위한 좋은 매너 ♤♥  (0) 2005.06.09
응대화법3가지  (0) 2005.06.09
고객을 맞이하는 방법  (0) 2005.06.09
전화선을 통해 느껴지는 따뜻한 배려  (0) 2005.06.09

설정

트랙백

댓글